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공항에서 시내가는 법!! 우버타고 편하게~

해외여행

by Yeouul Art 2019. 8. 15. 18:30

본문


타이중 공항에서 시내 가는 법!

1. 우버(자세한 설명 아래에) - 30분

2. 택시(제가 흥정했을 땐 700TWD) - 30분

3. 버스(130-150TWD 교통카드비 포함) - 1시간 이상


 

 

 

일단 택시는 제가 흥정했을 땐 700TWD 였는데 미터 켜고 가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아요!

(이건 미리 요청하시면 되는 것 같아요;; 가능한 택시 드라이버분에 따라;;)

버스는 너무 오래 걸리고.. 우리나라 공항 버스 같은 게 아니라서 좀 불편하다고 하더라고요;; 정차도 많이 하고요~
사실 혼자 배낭여행 간 거였음 전 무조건 버스! (가격 차이가 좀 나긴 하니깐요;ㅎ)



일단 제가 선택한 건 우버!
(저는 미리 인터넷으로 데이터 무제한 유심을 사서 가지고 갔어요!)
택시 타는 곳으로 내려가서 우버를 불렀어요!!


전화가 안되는데.. 우버를 못 찾으면 어떡하지?ㅠㅠ 걱정 노노!!
우버 메세지로 드라이버와 바로 연락할 수 있어요!!!

근데 우버가 제가 있는 곳에 도착했다는데.... 제가 도저히 우버를 못 찾겠는거에요..
알고 보니 같은 위치에 있는데 서로 다른 층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우버 기사님은 티켓팅하는 층에서 기다리고 있고 저는 밑에층 택시 있는 곳에 있었어요.

그래서 한 층 위로 올라가서 우버 기사님 차를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여기 팁팁팁!!!
우버를 부르고 바로 우버 기사님께 메세지를 남겨 놓으면 서로 길을 찾는 데 헷갈리지 않겠죠?!
몇층인지 택시 승차하는 곳인지 출발하는 층인지~!


택시로 흥정했던 것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까지 갈 수 있었어요!
저희 호텔은 타이중역 근처였어요~

 

 

 

우버 타고 가면서 찍은 사진인데~
날씨 너무 좋네요!!!!! 우기라더니;; 비는 커녕..;;; 이쁜 구름이 뭉실뭉실~! 정말 다행이었어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여행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자유여행, 춘수당 본점!! 오리지널 밀크티를 맛보다!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무지개 마을(彩虹村) Rainbow Village!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동해대학교(東海大學) 루체교회!!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대만의 우유니~ 고미습지(高美野生) Gaomei Wetlands!!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펑리수 맛집, 루이탕(여읍당, 如邑堂) Ruyi Sunny Cake!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펑지아 야시장(逢甲夜市) Feng Chia Night Marke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