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호리존 베이스먼트0.5ㅣ셀프 제품 촬영 후기ㅣ강남 양재 저렴한 렌탈, 대여 스튜디오

여울여울

by Yeouul Art 2021. 4. 13. 17:0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제품 촬영한 후기입니다.

강남에 있는 베이스먼트0.5 스튜디오입니다.

[장소 협찬]


BASEMENT0.5 STUDIO

 

전화번호: 0507-1306-161

주소: 서울 서초구 동산로19길 43

운영 시간: 매일 00:00 - 24:00

가격: 스튜디오 대여 1시간 - 25,000원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렌탈스튜디오

#사진영상촬영

#강남스튜디오

#유튜브촬영

#프로필촬영

양재 스튜디오 #강남호리존 베이스먼트0.5

양재 스튜디오 #강남호리존 베이스먼트0.5

와이파이 물론 되고요!!

 

아래 보니 다녀간 분들의 흔적들도

찾아볼 수 있네요!

 

양재 스튜디오 #강남호리존 베이스먼트0.5

양재 스튜디오 #강남호리존 베이스먼트0.5

다양한 컨셉의 촬영을 할 수 있어요!

작은 미니 바? 같은 공간도 있고요!

무대, 안무실 화장대 같은 공간도 있고요!

양재 스튜디오 #강남호리존 베이스먼트0.5
양재 스튜디오 #강남호리존 베이스먼트0.5

양재 스튜디오 #강남호리존 베이스먼트0.5

저는 초보자라 잘 모르겠는데요;;

조명과 촬영 용품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프로필 사진이나 방송 촬영도 좋을 것 같았어요!

 

조명 옆에 보면 마네킹이나 옛날 전화기 같은

소품들도 있는데요!

이것도 자유롭게 사용해도 됩니다!

 

양재 스튜디오 #강남호리존 베이스먼트0.5
양재 스튜디오 #강남호리존 베이스먼트0.5

양재 스튜디오 #강남호리존 베이스먼트0.5

저는 제품 촬영을 했는데요.

저처럼 아주아주 초보자분들은..;;

처음에 간단하게 세팅하는 것도 도와주세요;;ㅎ

저는 너무너무 초보라;;ㅋㅋㅋㅋ

도움을 받았어요..;;

 

양재 스튜디오 #강남호리존 베이스먼트0.5
양재 스튜디오 #강남호리존 베이스먼트0.5
양재 스튜디오 #강남호리존 베이스먼트0.5

정면으로 항공 샷도 찍고 카메라를 내려놓고도 찍고..

생각보다 엄청난 양의 사진을 찍었어요!

200장 넘게 찍었는데 2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하.. 촬영은 참 어려운 것 같더라고요;;

 

양재 스튜디오 #강남호리존 베이스먼트0.5

 

제품 촬영한 사진도.. 편집해서 올려야 하는데..

조만간..;; 부디 조만간..;;

사진 편집한 것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스먼트0.5 스튜디오

예약 문의는 아래 카카오 오픈 채팅방을 통해서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먼트0.5 스튜디오

#스튜디오 문의

open.kakao.com

베이스먼트0.5 #호리존 렌탈과 대여

예약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양재]베이스먼트0.5 [호리존] - 스페이스클라우드

#영상촬영 #사진촬영 #쇼핑몰 #셀프스튜디오 #스튜디오 - 강남/서초 사진 영상 촬영 스튜디오(호리존보유)

www.spacecloud.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