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여행 Day.3] 타이중 자유여행, 낙성궁(러청궁, Taichung Leh Cherng Temple)

해외여행

by Yeouul Art 2020. 4. 23. 00:00

본문

오늘은 시티투어에요!!!
아침에 너무너무너무 맛있는 대만 아침을 먹고~!

 

사진을 클릭하면 링크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60년 전통 대만 아침 맛집이 궁금하시면 아래 사진 먼저 클릭!


어머니가 그래도 대만에 왔으니 절 같은 곳을 가보고 싶다고 하여 타이중역 근처에 있는 러청궁을 왓어요!
숙소에서 걸어서 20-25분 정도 였어요~!

엄청 더웠어요...ㅠㅠ

그래도 걸어가는 길에 쇼핑몰도 들려보고 재밌었어요!

 

드디어 러청궁 절에 도착했어요!
와우!!!! 좀 특이했어요~!
뭔가.. 태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의 모든 절이 다 집겹된 느낌의 외관이었어요!

 

제가 방문한 날이 일요일이어서 그런지 뭔가 분주해 보였어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굉장히 많은 신들을 모시고 있었어요!!

이렇게 생긴 방들이 1,2층에 꽤나 많았어요!

큰 절은 아니었는데 뭔가 대만의 이색적인 불교의 건축물 양식을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Taichung Leh Cherng Temple

★★★★★ · 사원 · No. 48, Hanxi Street

www.google.com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여행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택시 투어]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무지개 마을(彩虹村) Rainbow Village!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동해대학교(東海大學) 루체교회!!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대만의 우유니~ 고미습지(高美野生) Gaomei Wetlands!!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펑리수 맛집, 루이탕(여읍당, 如邑堂) Ruyi Sunny Cake!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펑지아 야시장(逢甲夜市) Feng Chia Night Market!


[대만여행 Day.2] KKday 일일투어, 타이중 난터우 왕우삼림(망우삼림, 忘憂森林) Wangyou Forest!!
[대만여행 Day.2] KKday 일일투어, 삼림계, 산린시 산림 생태 풍경구(杉林溪森林生態園區)

[대만여행 Day.2] KKday 일일투어, 요괴촌(몬스터 마을, Monster Village)

 

[타이중 시내 투어]

[대만여행 Day.2] 타이중 자유여행, 타이중 공원 근처 슈퍼에서 장보기~!

[대만여행 Day.3] 타이중 자유여행, 謝氏早點豆花專賣店 60년 전통 아침식사 맛집!!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