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여행 Day.3] 타이중 자유여행, 궁원안과(宮原眼科) 미야하라아이스크림 + countea_卡帝皇室茶饮 밀크티!!

해외여행

by Yeouul Art 2020. 4. 23. 08:00

본문

오늘은 시티투어 하는 날이에요!

타이중 시내에서 유명하다는 궁원안과를 다녀왔어요!!

타이중 여행을 가기 전에 검색을 해봤었는데 궁원안과가 필수적으로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왠지 뭔가 꼭 가야할 곳만 같더라고요!! :)

 

 

 

와우~! 겉에서 볼땐 몰랐는데 실내에 들어가니 분위기가 달랐어요!

마치 해리포터에 나오는 곳 같은 분위였어요!

뭔가 엄청나게 특별한 것 없지만 그래도 오길 잘한 것 같다는 느낌은 들었어요!

그냥 아기자기하게 구경하고 실내로 둘러보고 재밌었어요!

굳이 꼭 가야하는 곳은 아니지만 시티투어할 때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아서 뭔가 사진만 많이 찍고 왔네요!

남는 건 역시 사진 뿐이죠!! 하하...

 

2층은 식당이더라고요!

화장실이 3층에 있어서 올라가면서 내부 구조를 샅샅히 볼수 있었어요!

 

참고로 아이스크림 파는 곳이 밖에 있었어요!!

궁원안과는 아이스크림이 유명한데 줄도 너무 길고...

아이스크림 파는 곳이 밖이어서.. 더운데 기다리기도 싫고..

일요일이어서 더 줄이 길었어요!

평일 이른 시간에 가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저희는 그냥 내부만 구경하고 나왔어요;;

 

 

궁원안과 미야하라아이스크림

★★★★☆ · 과자 · No. 20號, Zhongshan Road

www.google.com




궁원안과에서 아이스크림 먹는 것을 포기하고

근처에 있는 밀크티 가게를 찾았어요!! COUNTEA!!
여기는 뭐 어디 대회에서 1등을 한 가게에요!

 

목이 말라서 밀크티를 한잔 주문했어요!

역시 대만은 밀크티죠!!! 하하;;

 

 

 

넘버 원을 주문했는데 펄이 알록달록한게 상징이에요~!
근데 이 날은 그냥 평범한 색 펄로 대체 됐는데 맛은 그대로 라고 했어요!
펄에서 독특한 맛이 나는 게 맛있었어요!!

뭔가 다른 곳에서 먹는 밀크티랑 좀 달랐어요!

역시 대회에서 1등한 곳이라서 그런지 여기맛의 특별한 맛이 있는 것 같네요!

 

궁원안과와 밀크티를 주문한 카운티(COUNTEA) 가게 근처에

청계천 같은 곳이 있어요!

꽤나 잘 되어 있어서 날이 좋으면 여기에서 아이스크림이나 밀크티를 마시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너무 더워서 패~스!!!

그래도 밑으로 내려가서 조금 걸어가 봤어요~!

 

 

Countea卡帝台灣珠寶茶飲_站前店

★★★★☆ · 冰品飲料店 · Section 1, Taiwan Boulevard, 35號1樓

www.google.com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여행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택시 투어]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무지개 마을(彩虹村) Rainbow Village!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동해대학교(東海大學) 루체교회!!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대만의 우유니~ 고미습지(高美野生) Gaomei Wetlands!!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펑리수 맛집, 루이탕(여읍당, 如邑堂) Ruyi Sunny Cake!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펑지아 야시장(逢甲夜市) Feng Chia Night Market!


[대만여행 Day.2] KKday 일일투어, 타이중 난터우 왕우삼림(망우삼림, 忘憂森林) Wangyou Forest!!
[대만여행 Day.2] KKday 일일투어, 삼림계, 산린시 산림 생태 풍경구(杉林溪森林生態園區)

[대만여행 Day.2] KKday 일일투어, 요괴촌(몬스터 마을, Monster Village)

 

[타이중 시내 투어]

[대만여행 Day.2] 타이중 자유여행, 타이중 공원 근처 슈퍼에서 장보기~!

[대만여행 Day.3] 타이중 자유여행, 謝氏早點豆花專賣店 60년 전통 아침식사 맛집!!

[대만여행 Day.3] 타이중 자유여행, 낙성궁(러청궁, Taichung Leh Cherng Temple)

[대만여행 Day.3] 타이중 자유여행, 재래시장 + 춘수당!!(feat. 낙성궁/러청궁)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