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 여행 Day.3] 타이중 자유여행, 재래시장 + 춘수당!!(feat. 낙성궁/러청궁)

해외여행

by Yeouul Art 2020. 4. 23. 04:00

본문

어머니가 대만에 왔으니 절을 들려보고 싶다고 하셔서 낙성궁(러청궁)을 다녀왔어요!

자세한 여행 정보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링크로 바로 연결됩니다!


러청궁을 나와서 바로 5-10분 거리에 재래시장이 있었어요!
안그래도 타이중엔 한국사람이 없는데.. 이 시장은 정말 99%가 현지인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이 좁은 골목으로 계속 오토바이가 지나다녀요…
사고가 안 나는게 신기할 정도… 과일, 야채 정말 정말 싸요!!!!

그야말로 현지투어 하는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파인애플을 샀어요~!

그래도 시장에 왔으니 뭐라도 좀 먹어야겠죠! 

파인애플이 원래 썰어서 파는 건 좀 비싸다고 했는데
여기는 재래시장이어서 그냥 잘라 주셨어요!
저희 어머님이 칼질을 해달라고 바디랭귀지로 샤샤삭!!! 표현하니 바로 알아 들으심!!!

역시!! 여행은 바디랭귀지죠!!!

 

 

 

이거 파인애플 맛 실화임요….????
진짜.. 제가 먹어본 것 중에 역대급!!! 이에요!!!!
진심 통조림에서 꺼내서 먹는 정도의 당도인데 인위적이지 않은 맛!!!!!
진짜 맛있어요!!!! 

대만 파인애플이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네요ㅠㅠ

사진 볼때마다 이 맛이 생각나네요!

 

 

 

그리고는 걸어서 춘수당(春水堂 Chun Shui Tang)을 갔어요~!
타이중역 근처에 TAROKO MALL에 있는 춘수당을 갔어요!

 

 

 

대만에선 더우면 자동으로 그냥 밀크티를 마셨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고 진짜 하루에 기본 2-3잔은 마신 것 같아요!!

한국에 와서도 여전히 생각나는 맛이에요!

 

 

TAROKO MALL Taichung

★★★★☆ · 백화점 · No. 186號, Section 4, Fuxing Road

www.google.com

 

근데… 그냥 느낌적인 느낌인지.. 춘수당 본점이 더 맛있었어요..;;
(아래 사진 링크 춘수당 본점이에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여행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택시 투어]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무지개 마을(彩虹村) Rainbow Village!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동해대학교(東海大學) 루체교회!!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대만의 우유니~ 고미습지(高美野生) Gaomei Wetlands!!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펑리수 맛집, 루이탕(여읍당, 如邑堂) Ruyi Sunny Cake!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펑지아 야시장(逢甲夜市) Feng Chia Night Market!


[대만여행 Day.2] KKday 일일투어, 타이중 난터우 왕우삼림(망우삼림, 忘憂森林) Wangyou Forest!!
[대만여행 Day.2] KKday 일일투어, 삼림계, 산린시 산림 생태 풍경구(杉林溪森林生態園區)

[대만여행 Day.2] KKday 일일투어, 요괴촌(몬스터 마을, Monster Village)

 

[타이중 시내 투어]

[대만여행 Day.2] 타이중 자유여행, 타이중 공원 근처 슈퍼에서 장보기~!

[대만여행 Day.3] 타이중 자유여행, 謝氏早點豆花專賣店 60년 전통 아침식사 맛집!!

[대만여행 Day.3] 타이중 자유여행, 낙성궁(러청궁, Taichung Leh Cherng Templ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