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여행 Day.3] 타이중 자유여행, 친메이백화점(勤美誠品綠園道上車, Park Lane by CMP), 플리마켓!!

해외여행

by Yeouul Art 2020. 4. 23. 11:48

본문

오늘은 타이중 시티 투어하는 날이에요~!

오늘은 타이중에서 유명한 관광지?

그래도 타이중 관광하면 자주 나오는 검색어 중에 하나인

친메이 백화점을 다녀왔어요!

 

 

 

안에는 가게들이 있어요!!

뭔가 특별한게 있진 않고요, 타이중 시내에서 그래도 크고 다양한 가게들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타이페이를 여행 하고 왔다면 특별한 게 없을 수도 있겠지만

건물 표면이 식물로 덮힌 백화점을 보는 것도 하나의 매력인 거 같애요

타이중에서 쇼핑하고 싶으시다면 친메이 백화점 추천입니다!

 

 

내부에도 이렇게 식물로 뒤덮혀 있네요~!

얘네는 진짜일까요? 가짜일까요?

어머니와 구경하다가 진짜인지 가짜인지 확인하기 위해서 

직접 만져보기 위해 밑으로 내려가봤어요~!

정답은?

밑에 공개합니다!!!

 

3층엔 서점이 있었어요!

뭔가 서점 분위기가 좋았어요!

사람이 많더라고요~!

 

 

 

백화점 지하로 내려가보니 푸드코트? 식품관이 있었어요.

우리나라 백화점과 비슷한 구조네요!

식당들도 있고 맛있는 것들이 엄청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러는 중 신기한 식당을 발견했어요!

디저트 트레인... 회전초밥집은 봤어도... 

회전디저트가게는 처음 보네요;;

뭔가 신기했어요!

 

 

역시나 여기에도 춘수당이 있네요!!!

 

 

위에서 말한 식물의 정체는??

저희 어머니가 직접 만져보고 확인하셨어요!!!

정답은?

진짜 식물입니다!!

어떻게 관리하는지 신기하네요~!

 

 

백화점을 나가니 바로 옆 공원에서 플리마켓을 하고 있더라고요~!

주말이라서 사람도 많고 활기찬 곳이었어요!

 

 

그리고 공원을 산책하면서 신기한 애완.. 파충류?를 발견했어요!

신기하네요;;;

아이들이 신기해하며 주변에 많이 몰려 있었어요~!

 

 

 

 

Park Lane by CMP

★★★★☆ · 쇼핑몰 · No. 68號, Gongyi Road

www.google.com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여행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택시 투어]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무지개 마을(彩虹村) Rainbow Village!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동해대학교(東海大學) 루체교회!!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대만의 우유니~ 고미습지(高美野生) Gaomei Wetlands!!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펑리수 맛집, 루이탕(여읍당, 如邑堂) Ruyi Sunny Cake!
[대만 여행 Day.1] 타이중 택시투어, 펑지아 야시장(逢甲夜市) Feng Chia Night Market!


[대만여행 Day.2] KKday 일일투어, 타이중 난터우 왕우삼림(망우삼림, 忘憂森林) Wangyou Forest!!
[대만여행 Day.2] KKday 일일투어, 삼림계, 산린시 산림 생태 풍경구(杉林溪森林生態園區)

[대만여행 Day.2] KKday 일일투어, 요괴촌(몬스터 마을, Monster Village)

 

[타이중 시내 투어]

[대만여행 Day.2] 타이중 자유여행, 타이중 공원 근처 슈퍼에서 장보기~!

[대만여행 Day.3] 타이중 자유여행, 謝氏早點豆花專賣店 60년 전통 아침식사 맛집!!

[대만여행 Day.3] 타이중 자유여행, 낙성궁(러청궁, Taichung Leh Cherng Temple)

[대만여행 Day.3] 타이중 자유여행, 재래시장 + 춘수당!!(feat. 낙성궁/러청궁)

[대만여행 Day.3] 타이중 자유여행, 궁원안과(宮原眼科) 미야하라아이스크림 + countea_卡帝皇室茶饮 밀크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